꼬부기가 전하는 맛집, 여행, 상품, 영화 이야기

[해외여행/러시아]블라디보스톡 킹크랩 맛집 스보이 자유여행 본문

(해외)여행 이야기

[해외여행/러시아]블라디보스톡 킹크랩 맛집 스보이 자유여행

애드쿡 2019. 3. 30. 20:15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는 킹크랩을 포함한
곰새우 등 해산물들이 유명합니다
아무래도 바닷가지방이기 때문에
그럴 수 있겠네요^^
우리는 평양관에서의 내상을 치유하고자
메뉴는 킹크랩으로 정했습니다
킹크랩으로 유명한 가게가 몇개 있지만
가장 평점이 좋던 스보이로 향했습니다

스보이 (svoy)도착ㅎㅎ
그림책에 나올법한 입구 아닌가요?
안으로 들어갔어요^^

1층과 지하 두 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우리는 아늑한 지하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지하가 조용하고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세요ㅎㅎ
그부분도 너무 좋았습니다

킹크랩은 킬로당 35,000원정도 였어요
우리는 2킬로를 주문했지만
킹크랩이 물량이 없어서 안된다고 하셨어요
대신 친척뻘인 스노우크랩이 있는데
스노우크랩은 킬로당 30,000원
우린 스노우크랩으로 주문했습니다

양다리구이도 너무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습니다
우리나라돈으로 16,000원 정도에요

조금 기다리니 직원분께서 스노우크랩을
가져와서 보여주셨어요
각자 크랩들은 번호표가 있는데
자신들이 주문한 크랩이 바뀌지 않는다는
신뢰를 주기위함 같았어요
생각보다 크랩이 무지 크더라구요ㅎㅎ
총2.2킬로그램이었고 우린 그것으로
달라고 했습니다

크랩이 나오는동안 쉬면 뭐하나요ㅋㅋ
맥주하나 시켜서 맛을봐야겠죠
개인적으로 맥주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러시아맥주가 맛있다고 해서
여기서는 먹기로 했어요
러시아에서는 러시아 문화를 즐겨야죠♡

맥주를 먹다보니 나온 양다리구이
요녀석 맛이 아주 기가막혀요ㅋㅋ

양다리 3개에 16,000원인 셈이네요ㅋㅋ
양은 적지만 맛이 너무 고급지고 맛있어서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았어요
와인생각이 나더라구요
진짜 잡내도 없고 입안에서 녹았습니다
완전 맛있어요

양다리를 순삭하고 나니
우리가 주문한 스노우크랩이 나왔습니다
두마리가 한가득 나왔네요ㅋ


국물 찬거 보이시죠?저기에 공기밥 말아먹으면
밥도둑이잖아요ㅎㅎ
먹느라 정신이 없었는데
다리 하나하나에도 살이 꽉 차있었어요
양이 꽤 됩니다^^
사람들 주문하는거 보면 보통 1인당 1킬로정도
주문하는것 같아요
우리도 그렇게 주문할걸 그랬어요ㅠ
서비스 맛 가격 모두 만족한 스보이 였습니다
 
이상으로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킹크랩 맛집
스보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