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가 전하는 맛집, 여행, 상품, 영화 이야기

[해외여행]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자유여행 우흐뜨블린 해적커피 혁명광장 본문

(해외)여행 이야기

[해외여행]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자유여행 우흐뜨블린 해적커피 혁명광장

애드쿡 2019. 3. 28. 10:34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러시아 3박4일간 자유여행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둘째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밤에는 어두워서 몰랐는데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뷰가 좋은
아파트였네요ㅎㅎ

여행은 부지런히 움직여야
돈을 버는거에요ㅎㅎ
아침부터 조식을 먹기위해 나섰서요

러시아 거리 풍경은
동화에 나올법한 그림이에요
막찍어도 그림같이 나옵니다

건물들과 색상이 너무
아름다워요♡

걷다보니 혁명광장까지 왔네요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은 생각보다 넓지 않아요
일반적으로 많이가는 지역은
다 모여있어서 도보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거리에 있어요
혁명광장에는 비둘기들만이 우리를
반길 뿐이었어요ㅎㅎ

아침을 먹으러 아르바트거리에 입성
아침이라 한산하네요^^

드디어 도착한 우흐뜨블린 팬케이크집
블로그에서 난리나고 한국에서 유명하죠

여시나 그곳에는 한국사람들로
가득차있었어요
100% 대한민국 사람들ㅎㅎ
심지어는 한국어로 된 메뉴판도 있어요

우리는 햄 치즈 야채 팬케이크를 주문
셋다 맛은 있는데 야채가 가장
괜찮았어요ㅎㅎ피자먹는 느낌

우흐뜨블린 옆에는 해적커피라고 있는데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서 유명한
커피집이래요 러시아에는 스타벅스가
없어요ㅎㅎ

팬케이크를 먹고 느끼해서
커피를 테이크아웃 하기로 했어요

추운겨울 블라디보스톡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ㅋㅋ
손이 시리니 주의하세요

아르바트거리에서 조금 내려가면
해변가가 있습니다
물이 엄청 맑은 해변가에는
구경하러 나온 관광객 현지인들이
꽤 많이 있었어요^^

놀이동산도 있네요ㅎㅎ
어스 영화에서 나오는 놀이동산과 비슷ㅋㅋ
오전이라 그런지 문은 닫혀 있었어요

해변가를 걸으면서 러시아인들처럼
여유도 느껴보고 한참을 서 있었어요^^

다음 시간에는 러시아에서 먹을 수 있는
북한식당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구독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