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가 전하는 맛집, 여행, 상품, 영화 이야기

[해외여행]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자유여행 현지인아지트, 평양관 본문

(해외)여행 이야기

[해외여행]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자유여행 현지인아지트, 평양관

애드쿡 2019. 3. 29. 11:54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러시아 자유여행 일정을 공유하고 있는데요
러시아에는 북한사람들이
직접 운영을 하는 음식점이 몇개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유명한 곳이
평양관인데요
그때 한창 평양냉면이 이슈가 되었을때라
우리는 평양냉면을 먹으러
평양관으로 가기로 했습니다ㅎㅎ

평양관까지 거리가 꽤 되지만
우리는 속도 비울겸
걸어가기로 했습니다
비둘기는 전세계적으로 있는 거 같아요ㅋ

블라디보스톡에는 벽에 그래피티가
되어있는 걸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해변길을 따라가다가
현지인들 스팟을 발견했어요

그 자갈이 있는 해변에는 관광객은 우리뿐
전부 러시아 현지인들이었어요ㅎㅎ
아이들과 산책을 나온 모습들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아기들이 어찌나 귀엽던지ㅋ

감기걸리지말라고 꽁꽁 싸메서
뒤뚱뒤뚱 걷는 아이들 모습이
지금도 눈에 선합니다ㅎㅎ
우리는 그곳에서 한참을 있다 움직였어요
맑은 바다에 수제비도 해보고
모처럼 여유도 느껴보고♡

이곳 하늘은 너무 맑았어요
미세먼지가 심한 우리나라에
있다 저런 하늘을 보니
부럽다는 생각이 한가득 드네요

그렇게 우리는 계속 평양관을 향해
움직였습니다

그림같은 집들을 지나고지나서
도착한곳 평양관

평양관은 구글지도를 보고 찾아갔지만
구석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위를 헤메다가
겨우 찾았다

간판과 녹색 기와지붕을 기억하세요^^
동상도 있네요ㅋㅋ

정말 북한분들이 북한말로 하시는데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반갑기도 하고
미인이시더라구요 놀랐어요^^
우리는 짜장면과 평양냉면 회냉면
코젤 생맥주를 주문했어요

러시아 사람들이 키가커서 그런지
소변기가 무지 높게 있네요ㅋㅋ

평양관에서 음식을 먹을때는 운이좋아야하고
인내가 필요합니다
여기 음식 나오는순서가 먼저온 손님
우선이 아니고 요리주문 우선이에요
요리다음 면요리가 조리됩니다
즉 내가 먼저가서 면요리를주문하고
뒷손님이 메인요리를 주문하면
메인요리가 먼저 준비되고
면요리가 나옵니다ㅋㅋ

우리는 면요리만시켜서 한시간 넘게
기다린거 같아요ㅋㅋ
기다리기 지루해서 맥주한잔
하면서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짜장면이 먼저 나왔습니다
우리나라 짜장면과 맛이 달라요
향신료가 들어가 있어요
근데 묘하게 맛은 있더라구요
독특한데 맛은 있었어요^^
꽤 매력적인 맛

회냉면과 평양냉면이 나왔습니다
둘다 맛을 봤는데 실망했습니다
육수가 믿믿합니다
싱겁다는 표현이 더 맞을거에요
육수가 깊은 맛이 안나니
면도 밍밍하고 맛이 없었어요
우리나라에서 먹는 냉면이 훨씬 맛있습니다
다른 평양냉면은 어떨지 몰라도
평양관은 별로였어요
실제로 구글에서 평양관 리뷰늘 보면
호불호가 크게 갈리는데 부정적인 의견이
더 많은것 같아요

우리는 그렇게 평양관에서 내상을 입고
내상을 치유하기 위해 발길을 돌렸습니다

다음에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서
유명한 킹크랩 맛집 스보이  포스팅을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Pleas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