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가 전하는 맛집, 여행, 상품, 영화 이야기

[해외여행/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자유여행 2일차 인생스팟 독수리전망대 본문

(해외)여행 이야기

[해외여행/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자유여행 2일차 인생스팟 독수리전망대

애드쿡 2019. 3. 30. 22:13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3박4일 자유여행
일정을 포스팅 해드리고 있는데요
2일차 일정이 아침으로 팬케이크
점심 평양관 평양냉면
저녁 스보이 스노우크랩 ㅋㅋ
잘도 먹었겠다 소화를 좀 시켜야죠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는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바로 독수리전망대라는 곳입니다
인스타그램을 뜨겁게 달구던 독수리전망대
낮이건 밤이건 사진을 찍으려는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에요

그곳은 전망대인만큼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끝없이 걸어서 올라가야 합니다ㅋㅋ
구글지도만 보고 무작정 오르고 올랐어요
오르다보니 큰 동상이 보이네요
석양과 어울리는 모습이 가관입니다
전 여기가 전망대인줄 알았어요ㅋㅋ

석양을 바라보다가 날이 어두워지길래
부랴부랴 발길을 돌렸습니다

꽤 높이 올라와서 다온줄 알았더니
동네가 이높은곳에ㅋㅋ차도다니고
여기 운전하시는분들 와일드하세요
차길 건너실때는 항상 조심하세요♡

그렇게 한참을 오르다보니 눈앞에 펼쳐진 광경은
계단
계단을 세번정도 올라가야 하더라구요ㅋㅋ
그곳에는 이미 한국인들로 만원

짜잔ㅎㅎ
이정도면 인생사진 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겠죠?
바람도 심하게 불고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더욱 떨리기는 했지만
인생사진을 위해 버텼습니다ㅋㅋ
언제 여기를 다시오겠어요

그렇게 사진을 찍고 내려오다 발견한것은
아랫동네와 윗동내를 이어주는 트램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지만
올라올때는 안보이더니ㅋㅋ
내려가려니까 보이는 건 뭘까요ㅠ

아무튼 덕분에 편하게 타고 내려갈 수 있었어요
가격은 매우 저렴하니 걱정하지마시고
타세요♡
가급적이면 올라갈때 타시기 바랍니다

트램을 타고 내려오니
조용한 동네도착
트램타는곳 옆에 위 동상이 있으니
동상을 기억하세요

숙소로 돌아오는길에 찍어두었던 빵집

다음날 아침에 먹을 식량으로 빵을
구매했습니다
배가 부른데도 먹는것을 챙기는것은
인간의 본능인가 봐요ㅋㅋ

빵도 샀겠다 우리는 숙소로 향했습니다
가 아니라ㅋㅋ오늘밤도 그냥 자기 아쉬워
술과 안주를 샀습니다

블라디보스톡에는 KFC가 있어서
치킨을 먹을 수 있어요^^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있어서
주문해도 한참 기다려야 합니다
블라디보스톡 사람들 전부다 KFC에
모인줄 알았어요 거의 만남의광장 수준이에요

바삭한 치킨을 메인 안주로 삼고

마트에서 산 계란과 소시지 안주까지
안주가 기가막히네요ㅎㅎ
3박4일 여행하면서 달걀 사먹는
사람은 우리밖에 없을거에요

이것이 보드카
마트에 가면 술만파는 코너가 따로 있는데
그곳에 보드카 종류만 수십개는 될거에요
쫙 나열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 디자인과 색이 예뻐서 골랐어요

위 맥주가 러시아에서 유명한 맥주래요
가장 맛있다고 호평을 받고 있는데
마트에서 팔길래 사왔습니다
사이즈가 무지커요
1리터인가 그랬던것 같아요ㅎㅎ
이 날 보드카와 맥주로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실은 숙소 오다 옆호텔 1층에 있는 바에 들러서
생맥주도 사갔어요ㅋㅋ
요것은 팁이에요♡

오늘까지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2일차
포스팅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다음에는 3일차 포스팅을
이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