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가 전하는 맛집, 여행, 상품, 영화 이야기

[춘천/애막골맛집] 한고집양곱창구이 춘천곱창맛집 끝판왕 본문

맛집 이야기

[춘천/애막골맛집] 한고집양곱창구이 춘천곱창맛집 끝판왕

애드쿡 2019. 3. 29. 13:38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춘천 단골집 소개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춘천에는 유명한 곱창집이 몇곳이 있는데요
그 중 가장 인기가 있는 곱창집
한고집양곱창구이 집입니다

애막골에 위치하고 있구요
이미 춘천사람들은 다 아는 곱창집입니다
저는 이곳 단골된지 10년도 더 된것 같아요

메뉴판을 보시죠
곱창 가격이 좀 쎈편이에요
1인분에 23,000원이니 어마어마하죠ㅋ
우리는 고등학교 친구들 모임인데
가격 생각안하고 먹기로 하고
 주문했습니다^^
네명이니 곱창 4인분으로 시작

기본으로 천엽과 생간
반찬들이 나왔어요
생간에 소주1병 시작했습니다ㅋㅋ

기다리다 보니 곱창등장
저 아름다운 자태를 보십쇼
곱창은 지존인것 같아요
감자 양파 염통이 같이 나와요ㅎㅎ
불쇼도 해주시는데
그것이 또 볼만하죠ㅋㅋ

곱창은 볶음보다 생으로 궈먹는게
진리인 것 같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쫄깃쫄깃 하고 고소하고 아름다워요
맛이 예술이에요
지금도 군침이 돌고 있어요

우리는 2인분 추가해서 먹었어요
배터지게 먹은거죠

곱창을 다 먹고 나서는
 볶음밥도 먹어줘야 합니다
배가 불러도 꼭 먹어줘야 해요 ㅋㅋ
볶음밥까지 먹고 계산하니까
17만원 조금 더 나왔어요ㅋㅋ
술도 꽤 마셨나보네요

여기까지 춘천 맛집
한고집양곱창구이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댓글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