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가 전하는 맛집, 여행, 상품, 영화 이야기

[춘천/후평동맛집]줄서서 먹는 이모네불막창 본문

맛집 이야기

[춘천/후평동맛집]줄서서 먹는 이모네불막창

애드쿡 2019. 3. 28. 12:03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춘천의 대놓고 줄서서 먹는
춘천에서는 이미 너무 유명해서
매일 줄서서 먹는 막창집이 있습니다
이모네불막창

후평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골목안에 있고 주차공간 없으니
 뚜벅이 추천합니다

우리도 웨이팅을 했어요ㅎㅎ
계속 밖에서 쳐다보니깐
아저씨 세분이 나오시면서
눈치가 보여서 나오셨다고ㅋ
너무 죄송스러우면서 감사했어요♡

밖에서 직접 숯불을 지피시네요

따뜻한화로가 준비됩니다

사람이 많아서 줌땡겨서 메뉴판 겟

우리는 막창2개를 주문했습니다
직접 구어주시네요ㅎㅎ

전체적인 세팅은 이러합니다
콩나물국과 각종 양념들

노릇노릇하게 익어지면
쫄깃쫄깃한 막창을 드셔보실 수 있으세요^^

요것이 이모네불막창의 핵심양념
양념장에 다진쪽파와 청양고추를
넣어주면 끝

마늘도 중간에 같이 넣어서 구워먹으면
맛이 더 좋습니다♡

콩나물라면 이거는 꼭 먹어야해요
이거 먹기위해 가는사람도 있어요
사장님 말씀으로는
콩나물국에 다진마늘 넣고 끓이면
된다는데 집에서 해보면
이 맛이 안나요ㅋㅋ

여기는 항상 줄을 서서 먹어요
그러니 이른시간에 가시기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