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가 전하는 맛집, 여행, 상품, 영화 이야기

[강원/영월맛집]황가네숯불꾸이꾸이 인생맛집 본문

맛집 이야기

[강원/영월맛집]황가네숯불꾸이꾸이 인생맛집

애드쿡 2019. 3. 31. 07:20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간만에 친구들을 보니까 너무 좋네요^^
열심히 돌아다녔으니 배를 채워야겠죠
영월사는 친구가 추천한 단골집이랍니다
황가네숯불꾸이꾸이
이름 참 귀엽네요ㅋ

포장마차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딱 우리스타일이었어요ㅋㅋ
고민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기본 밑반찬들이 깔리고

계란찜이 나오는 순간부터
소주 일잔이 시작됩니다ㅎㅎ

오겹살로 시작했어요^^
종류별로 다 먹을기세에요ㅋㅋ

오겹살 맛만보고

닭소금구이로 갈아탔어요
닭소금 구이 맛있어요♡

다시 돼지막창으로 갈아탑니다ㅋ

냄비라면까지 시켜서 먹습니다
맛은 너무 좋은데 양이 좀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은 좀 있었어요

저는 무조건 양으로 승부를 보는 타입이라ㅋㅋ
그래도 맛은 참 좋았어요^^

♡구독 좋아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