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가 전하는 맛집, 여행, 상품, 영화 이야기

[춘천맛집]계백수제갈비 무한리필 끝판왕 본문

맛집 이야기

[춘천맛집]계백수제갈비 무한리필 끝판왕

애드쿡 2019. 3. 31. 05:14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저는 무한리필과 뷔페를 엄청
사랑합니다^^
최근에 춘천에서 소고기 무한리필로
대박이 나고 있는 집이 있습니다
계백수제갈비

만천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차가 있어야
이동이 편할 수 있어요
주차장은 완비입니다

한우단품으로도 팔고 무한리필로도
팔고 있습니다
우리는 소고기무한리필로 고고씽

불판이 나오는데 이 불판이 고기가
타지않는 불판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신기했어요

고기 처음나왔을 때 사진을 못찍었어요
고기보고 흥분해서 보자마자
고기부터 올려버렸거든요ㅠ

소부터 종류별로나와요
처음부터 부위별로 선택할 수 있어요
소나 돼지나 마음대로 선택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이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다른데는 종류별로 선택 안되는곳도 많거든요

고기가 무한리필이라 안좋을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서 놀랐어요
고기 상태 상급입니다^^

곱창도 같이 나오네요ㅋㅋ
이거는 먹지 않으시길ㅠ
무슨맛인지도 모르겠고
곱창 상태는 좋아보이지는 않았어요
쫄깃함도없고 이상했어요 맛도 없고

소는 대체로 맛있었지만 생보다는
양념된게 더 맛있고 부드러웠어요
양념소갈비를 추천합니다

맛을 보기 위해서 돼지도
부위별로 주문을 했습니다
배가 불러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질겼어요
갈매기살은 고무처럼 질기고
그나마 삼겹살이 덜했습니다

양념돼지갈비도 맛있었어요
사람들 마다 취향이 다르겠지만
저는 대체로 양념쪽이 괜찮은것 같았어요

저는 또 간다면 양념소갈비만 먹다 올겁니다
그게 최선인것 같아요ㅋㅋ

♡구독 좋아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