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가 전하는 맛집, 여행, 상품, 영화 이야기

[원주/스시뷔페] 키누카누 원주점 스시맛집 핫플레이스 본문

맛집 이야기

[원주/스시뷔페] 키누카누 원주점 스시맛집 핫플레이스

애드쿡 2019. 3. 27. 17:25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원주에는 지금 아주 핫한곳이 있습니다
웨이팅이 엄청 많은
원주의 핫플레이스
키누카누 원주점 ㅎㅎ
직접 다녀왔습니다

저는 식탐이 많아서 뷔페 무한리필을
사랑합니다♡
원주 스시뷔페를 놓칠리가 있나요ㅋㅋ

저는 이른시간에 가서 웨이팅 없이
먹었는데 나올때쯤 웨이팅만 20명이
넘었어요ㅋㅋ
양옆으로 가득차서 놀랐습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을 틈이 없었어요
급하게 몇컷만 건졌네요

가득 덜어서 세번이나 먹은 연어♡

첫번째 접시는 스시로 시작입니다
정확히 연어빼고 19접시에요ㅋㅋ

두번째접시는 중식과 롤로 갑니다ㅎㅎ

짜장면 짬뽕 우동 세가지가 있는데
다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짬뽕이 가장 맛있고
짜장은 그냥 저냥 먹을만하고
우동은 최악 먹지마세요ㅋㅋ

스테이크도 있어요
소량씩만 배급이되요 ㅎㅎ
대량으로 해서 그런지 조금
식감은 질깁니다
그래도 소고기니깐 먹어주세요♡

디저트도 있네요

세번째 접시는 잡동사니네요ㅋㅋ
스테이크 리필에 못먹어본 롤들

역시나 질긴 스테이크ㅋㅋ
그래도 먹고 말겠다는 의지

네번째 접시는 양식입니다
스파게티를 주로 담았는데
배가 불러서인지 별루였어요ㅋㅋ
스파게티는 비추요

디저트 케이크는 동생이 먹은거
사진만 찍었습니다
저는 디저트는 안먹거든요ㅎㅎ

외식상품권도 있다네요ㅎㅎ

가격은 평일런치 17,900원
평일디너 21,900원
주말 22,900원
소인 12,900원(초등학생)
유아 7,000원

솔직히 대만족이었어요
뷔페의 특성상 간이 쎄서
나중에 물을 많이 찾기는 해도
돈이 아깝지는 않았어요ㅎㅎ

만약 가신다면 초밥 위주로 드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