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가 전하는 맛집, 여행, 상품, 영화 이야기

[춘천/퇴계동 맛집] 착한가격 안가네밥집 맛도 좋고 양도 많구나 본문

맛집 이야기

[춘천/퇴계동 맛집] 착한가격 안가네밥집 맛도 좋고 양도 많구나

애드쿡 2019. 3. 27. 23:36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춘천시 퇴계동에 아는사람들만
간다는 밥집이 있습니다
안가네밥집 입니다
항상 사람들이 많아요
이유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은데
양까지 많으니ㅎㅎ

점심시간때는 자리가 없을정도에요
항상 조금 일찍 출발해야 합니다ㅋㅋ

가게가 크거나 그렇지는 않아요
아담하지만 알차고
주차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을 보세요ㅎㅎ
저는 항상 바지락 칼국수를 시킵니다
제가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기본반찬들이 나오는데
오이무침에 밥 비벼먹어도
금방 한공기 뚝딱합니다ㅋㅋ

짜잔 바지락칼국수 2인분이 나왔습니다
바지락이 가득 들어있고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칼칼함을
더해줍니다♡

5분정도 더 펄펄 끓인다음 먹어주면 되요

진짜 맛있어요♡
다 먹고나면 공기밥 하나 시켜서
남은 국물에 말아 먹어도 진짜
꿀맛입니다
 둘이서 배터지게 먹어도 13,000원이면
충분해요^^

든든히 맛있는 집밥 생각나신다면
안가네집밥 추천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은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