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가 전하는 맛집, 여행, 상품, 영화 이야기

[춘천/후평동맛집] 줄서서 먹는 촌집족발 포장 후기 본문

맛집 이야기

[춘천/후평동맛집] 줄서서 먹는 촌집족발 포장 후기

애드쿡 2019. 3. 27. 11:25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춘천에는 맛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외부에 알려지지 않고
춘천사람들만 찾아가는
맛집들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줄서서 먹는 족발집
후평동에 위치한 촌집족발 입니다

대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요
전화로 미리 주문하고 가지러 갔습니다
도착했을때도 이미 홀은 빈자리가 없고
포장 대기자만 두팀ㅋㅋ

족발 대짜 주문했습니다
저는 무조건 대짜에요

포장이 나오자마자 부리나케
집으로 향했습니다^^

족발 대짜 포장 구성은 이렇습니다

비닐을 벗기면 본모습이 드러나죠ㅎㅎ

골뱅이 무침

냉채족발

족발 대짜

쌈 채소

냉채족발과 골뱅이무침이 같이
딸려오는것에 놀랐습니다ㅎㅎ
심지어 맛이 기가 막힙니다ㅋㅋ

온족인데요 쫀득하고 잡내없고
진짜 맛이 있습니다
가족들이 먹어보고 대만족하시네요

개인적으로 족발에 냉채올려서
먹는거 끝판왕 입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무채에 싸먹어도 맛있고ㅎㅎ
족발을 보통 새우젓에 찍어먹는데
여기족발은 새우젓보다는 냉채에
싸드시길 강추합니다
딸려오는 쌈장이 있는데 그건 쏘쏘였어요
무조건 냉채 강추ㅎㅎ

홀에서 드시려면 조금 일찍 가셔야해요
저처럼 맘편히 포장해오셔도 되구요
배달은 안되니 참고하세요

여기까지 춘천 촌집족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