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가 전하는 맛집, 여행, 상품, 영화 이야기

[춘천맛집] 춘천인들이 찾는 청송막국수 본문

맛집 이야기

[춘천맛집] 춘천인들이 찾는 청송막국수

애드쿡 2019. 4. 8. 00:30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춘천은 닭갈비와 막국수가 유명하죠
광고를 통해 손님들을 유입하는 가게들이 많은데요
저는 이번시간에는 춘천사람들이 찾는
막국수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청송막국수 입니다
청송막국수

오전 11시 30분에 갔는데도
이미 안은 손님들로 북적북적

만두국도 있네요ㅎㅎ
우리는 사람이 많아 이것저것 시켜봤습니다

감자전이 나왔네요^^
감자전이야 모 말안해도 고시고 맛있자나요ㅎㅎ
감자전은 실패가 없는 메뉴인것 같아요

녹두전도 먹어봤는데
저는 녹두보다는 감자전이 더 쫄깃하고
맛있는것 같았어요

떡만두국이 먼저 나왔습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놀랬어요ㅋㅋ
먹어보니 맛은 있는데 제입에는 조금 심심한것 같았어요
만두 속은 알찹니다 맛도 있구요

막국수 보통 사이즈
이집은 엄청난 대식가가 아닌이상 보통
사이즈 드세요
보통도 양이 엄청납니다^^

이게 제가 먹은 막국수 곱빼기인데요
딱봐도 어마어마 합니다ㅋㅋ
이거 먹다 배터지는줄 알았어요

취향것 겨자소스와 설탕 육수,다대기를
넣어주시면 먹을준비가 된겁니다
준비가 되었다면 비벼주세요

맛깔나게 골고루 잘 비벼졌다면
맛있게 먹어 주시면 됩니다
김치와 함께 싸서 먹으면 더 맛있게
막국수를 드실 수 있으세요^^

깔끔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춘천사람들이 찾아가는 곳이 진짜 맛집들이 많아요
외부로 보여지는 광고보다 춘천사람들이
찾아가는 맛집들을 가시는것도 하나의
맛집을 찾는 방법일 수 있어요ㅎㅎ

♡구독 좋아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