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가 전하는 맛집, 여행, 상품, 영화 이야기

[춘천라멘]5,000원의행복 일본라멘집 마지메 본문

맛집 이야기

[춘천라멘]5,000원의행복 일본라멘집 마지메

애드쿡 2019. 4. 5. 22:36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춘천에 5,000원으로 일본 라멘을
맛볼 수 있는곳이 생겼습니다
저도 몰랐는데 머리자르러 갔다가 오는길에
발견하고 바로 들어갔습니다ㅋㅋ

5,000원짜리 라면은 과연 어떤맛일지
솔직한리뷰 시작합니다
위치는 메가박스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맘스터치옆에 있습니다ㅎㅎ

메뉴가 여러개가 있지만
카라미소라멘 매운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카라아게도 같이 주문했어요

주차장 사용권도 주고
와이파이도 있네요
무엇보다 국산 사골을 12시간 이상 끓인다는
내용이 인상깊네요

내부는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깔끔합니다

요즘은 인건비가 하도 비싸서
무인 주문시스템이 필수가 되어가고 있는것 같아요

라면이 먼저 준비되어서 가져왔어요
여기는 모든게 셀프입니다

비쥬얼이 일본 라멘과 비슷하네요
고기색깔은 좀 그렇네요ㅠ

솔직리뷰 갑니다
양은 적당했던것 같아요
면은 부드럽긴 했는데 쫄깃한 식감은 없었어요
고기는 만들어 놓은지 시간이된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육수는 사골육수 맛이 나지만 깊은 맛이
부족해서 살짝 아쉬웠어요

시치미에요 일본의 7가지 향신료를 섞어 놓았다는데
저도 라면에 타서 먹어봤어요
향도 강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카라아게도 준비되었네요
이거 진짜 대박입니다
왠만한 치킨집 보다 더 맛있어요ㅋㅋ
소스찍어먹음 끝장납니다
양이적어서 아쉽기는 했지만
너무 맛있어서 괜찮았어요

싹슬이 했네요ㅎㅎ
제가 까다로워서 깐깐하게 평을하긴 했지만
5,000원이라는 가격을 감안한다면
괜찮은것 같아요
보통 라멘집 가격이 7,000원대 이상인데
가격이 착해서 좋은것같아요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