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가 전하는 맛집, 여행, 상품, 영화 이야기

[홍천맛집] 신토불이 고등어두부구이 촌두부전문점 본문

맛집 이야기

[홍천맛집] 신토불이 고등어두부구이 촌두부전문점

애드쿡 2019. 4. 7. 19:26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홍천에 일이있어 방문했다가
나오는길에 먹거리를 찾다 들어가게 된
신토불이 콩요리 전문점
아버지의 강력한 추천도 있었고
두부를 좋아하는 동생이 있어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직접 만드는 촌두부 전문점이라고 쓰여있는데
입구부터 신뢰가 갔어요^^

메뉴는 3가지인데요
전부 8,000원으로 통일되어 있어요
우리는 고등어 두부구이를 주문했습니다ㅋㅋ

위 사진은 3인분이에요ㅎㅎ
두부와 고등어 버섯 양파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들기름을 뿌려서 먹는 식이었어요

들기름을 듬뿍 넣어줍니다ㅋㅋ

밑반찬은 7찬정도되는데
저는 볶음김치가 너무 맛있었어요

지글지글 익으면 뒤집어서 반대편도 익혀주세요

고등어가 다 익었으면 드시면 됩니다ㅎㅎ
버섯과 양파를 먼저먹어보고 두부 고등어 순으로
맛을 봤어요

버섯 진짜 맛있습니다^^
처음 먹어보고 깜짝 놀랐어요
그냥 생버섯을 들기름만 둘렀을 뿐인데
이렇게 깊은 맛이 나는지 신기하더라구요

밑반찬이 이게 다가 아니었어요ㅋㅋ
직접 띄우신 비지로 끓인 비지찌개가
나왔어요 이거 코스요리도 아니고ㅋㅋ

비지찌개 진짜 맛있어요
비지를 파시는데 한덩어리에 1,000원에
판매를 하셔서 3개 사왔습니다ㅋㅋ
너무 맛있어서♡

두부가 촌두부라서 그런지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고등어는 비린맛이 전혀없고 간도 적당하고
가시도 바르기 쉬워서 너무 좋았어요
고등어 비린맛이 싫어서 자주 먹지는 않는데
이집 고등어는 너무 맛있었어요
비린맛이 없는게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에는 숭늉까지 챙겨주시는데
완전 대접받는 느낌이었어요
가격도 착한데 맛도좋고 건강도 챙기고
완전 강추입니다^^♡

콩의 5가지 효능도 있네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백번 천번
만족한 곳이었어요^^
홍천갈때마다 들르겠어요!
시골이니 차는 가져가시기 추천이에요
완전 강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