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가 전하는 맛집, 여행, 상품, 영화 이야기

춘천 퇴계동 치킨맛집 디제이치킨&소주방 본문

맛집 이야기

춘천 퇴계동 치킨맛집 디제이치킨&소주방

애드쿡 2019. 3. 25. 02:45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티스토리에서는 처음으로 포스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나서
닭갈비집에서 1차를 하고
근처에서 2차를 하기로 했습니다
치킨집으로 정하긴 했는데
프렌차이즈보다는 일반치킨가게가
더끌리기도 하고 친구녀석이
마침 단골인곳이 있어서 따라 갔습니다ㅎㅎ
이름이 디제이치킨&소주방이네요

안주가 소주안주도 많이보입니다
배도 부르겠다 반반치킨을 시켰습니다

기본안주가 먼저 나오네요ㅎㅎ
김치전이 기본안주로 나오다니ㅎㅎ
이거 안주 나오기전에 한병각이네요

그렇게 우리는 술잔을 기울이기 시작했어요

근데 기본안주가 더 나오더라구요
순두부찌개ㅎㅎ
이게 말이됩니까
순두부찌개가 기본안주라니

비쥬얼도 좋고 순두부가 가득차있고
맛도 좋았어요
이거 본메뉴 나오기전에
기본안주에 술 다마시게 생겼네요ㅎㅎ

조금 지나니 기다리던 치킨이 나왔습니다

튀김옷이 두껍지않아서
고급스러운 맛이났어요

양념은 흔히먹던 양념과 맛이 달랐어요
저는 원래 양념을 좋아하는데
이집은 후라이드가 더 낫던거 같아요

저게 18,000원짜리 술상이네요ㅎㅎ
가성비 끝판왕인거 같아요
강력 추천합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행복함을 얻어가는 곳이었어요

 림스치킨이 이름을 디제이치킨으로 바꿨어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