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가 전하는 맛집, 여행, 상품, 영화 이야기

BBQ 스모크 치킨 솔직담백 후기 본문

맛집 이야기

BBQ 스모크 치킨 솔직담백 후기

애드쿡 2019. 3. 26. 17:57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요기요에서 인기프렌차이즈
50%할인 이벤트를 자주하는데요
왠지 이때 먹어야 돈을 버는 느낌이라ㅋㅋ
자주 시켜먹습니다ㅎㅎ
이번에는 BBQ치킨에서 스모크친킨을
시켜봤습니다

짜잔 금방 도착했어요
일인 일닭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ㅎㅎ

와우ㅎㅎ생각했던 비쥬얼과는 달랐어요
통 훈제가 올줄 알았는데
5덩어리가 왔어요

저는 가슴살인줄 알았는데
어떤분이 이거는 허벅지 부분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솔직히 부드럽고 맛은 있습니다
근데 흔하디 흔한 맛이지
특별함은 없었어요
마트에서 훈제사다가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는것과
별반다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사람마다 입맛은 주관적이라
정답은 없지만 BBQ는
후라이드 양념 반반이 제일인것 같아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ㅎㅎ
치킨보니까 또 치킨이 생각나네요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