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가 전하는 맛집, 여행, 상품, 영화 이야기

[원주/단구동 맛집]생생정보통 서대문족발 단구점 본문

맛집 이야기

[원주/단구동 맛집]생생정보통 서대문족발 단구점

애드쿡 2019. 3. 27. 05:18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최근에 원주출장이 많아서
자주 가는데 이번에는 그냥 오기 아쉬워서
원주에 있는 친구를 불렀습니다ㅎㅎ
단구동 단관택지를 돌아다니다가
무엇을 먹을까 했는데
새로 오픈한 족발집이 보여서
족발매니아인 저는 생각없이 들어갔습니다

확실히 새로 오픈한 집이어서 그런지
깔끔한 내부가 눈에들어왔어요

생생정보통에 나왔던 족발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미 전국에 자리잡고 줄서서
먹는다는 족발집이래요ㅎㅎ
잘 찾아은것 같네요

메뉴판은 참고하시구요
우리는 족발 대짜 주문했습니다
둘이서 대짜ㅋㅋ


전체적으로 세팅 컷
기본으로 동치미와 계란찜이 나왔어요
명태무침도 나오는데
족발이랑 같이 싸먹으면
대박입니다ㅋㅋ

요것이 그 명태무침
족발과 환상의 조합을 보머주죠

계란찜은 술안주라고 생각하시면 되요ㅋㅋ

자 사진도 찍을만큼 찍었으니 이제
먹어볼까요ㅋㅋ

나온거는 다 넣고 싸면 대박입니다
상추 깻잎 족발 마늘 고추 양파 명태무침
이렇게 다넣고 싸서 한입만 해보세요
진짜 끝판왕입니다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마지막에 계산하고 나오는데
사장님이 챙겨주신 사탕ㅋㅋ
공짜는 마다하지 않죠ㅎㅎ
사탕 별로 안좋아하는데
한웅큼 챙겼습니다^^
가끔 원주 가면 포장이라도 해와야겠어요ㅎㅎ

여기까지 원주 단구동 족발 맛집
서대문족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