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가 전하는 맛집, 여행, 상품, 영화 이야기

[춘천/퇴계동 맛집] 닭발친구 가성비 끝판왕 본문

맛집 이야기

[춘천/퇴계동 맛집] 닭발친구 가성비 끝판왕

애드쿡 2019. 3. 26. 04:34

안녕하세요 꼬부기 입니다
춘천에는 숨어있는 맛집들이 있는데요
제가 이번시간에는 가성비 끝판왕
닭발친구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 날 친구들과 저녁을 먹고
2차는 닭발친구로 가기로 했습니다
퇴계동살면서 자주가는 단골집이라
자연스럽게 발길을 향했죠ㅎㅎ

이 집에서 추천하고 싶은 메뉴가 있습니다
닭내장전골 강추
냄비닭발 강추
오돌뼈+주먹밥 강추

우리는 오돌뼈와 계란찜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안주로 콩나물국과
날치알이 얹어진 계란후라이가 나옵니다^^
저것만으로도 한병각이죠ㅎㅎ

드디어 오돌뼈가 나왔습니다
오돌뼈와 김 그리고 주먹밥이 한세트인데요
위 구성이 12,000원 밖에 안합니다
양이 무지 많아요
제가 가성비 갑이라는 말을
괜히 사용하는게 아닙니다^^

오돌뼈는 잠시두고

주먹밥을 만들어야 하는데
목장갑을 먼저 착용하고
그 위에 비닐장갑을 착용하세요
그래야 안뜨거워요ㅋㅋ

착용후에는 주먹밥을 잘 비벼준다음에
예쁘게 한입크기로 만들어 주시면 되요

요렇게 만들면 오돌뼈를 먹을 준비가
끝난겁니다 ㅋㅋ

그 사이에 주문했던 계란찜이 나왔네요
이 계란찜과 오돌뼈의 조합
기가 막힙니다
계란찜 위에 오돌뼈 얹어 먹으면
끝장납니다 완전 신세계♡

주먹밥이 다되었으니 오돌뼈를 얹어
 안주삼아 소주한잔 해야겠네요

포스팅 하면서도 군침이 도네요
이맛을 아니까 계속 입안에서
침이 고이네요ㅎㅎ
조만간 또 갈것같아요ㅋㅋ
여기까지 닭발 친구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