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가 전하는 맛집, 여행, 상품, 영화 이야기

JTBC 새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꿀잼 포인트 본문

TV 속 이야기

JTBC 새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꿀잼 포인트

애드쿡 2019. 3. 25. 23:45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이번시간에는 JTBC에서 새롭게 시작되는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 2를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오늘 첫방송 날짜에요.

방금 본방 사수하고 따끈따끈한 포스팅을 하는 겁니다.

저는 시즌 1을 챙겨보지는 않았던 1인 입니다.

그런데 이버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를 챙겨보게 된 이유는

제가 안소희라는 배우 팬이라 팬심에서 보기 시작했습니다^^

순수하고 아름다운 팬심 아닌가요 ㅎㅎ

이 드라마의 등장인물들 부터 소개해 드릴께요

 

차우식(김선호)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 공동 CEO겸 가수 지망생

이준기(이이경)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 공동 CEO겸 생계형 단역뱅

국기봉(신현수)

게스트하우스 '와잌키' 공동 CEO겸 프로야구 2군선수

 

한수연(문가영)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나타난 세 남자의 첫사랑

김정은(안소희)

알바왕, 준기의 오랜 여자 사람 친구

차유리(김예원)

요리사, 우식의 누나

드라마의 줄거리를 전부 알지는 못하지만

게스트하우스 안에서 벌어지는 사랑/우정에 관한 애피소드들을

코믹하게 표현하고 있어요

일단 각자 캐릭터들이 내무 강해서 보는재미가 더우 쏠쏠합니다.

드라마가 시작되기 전에 이슈가 되었던 부분이

오랜만에 안소희 배우가 드라마에 출연이었는데요,

원더걸스 시절 이후 배우로써의 삶을 택하고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줬지만

대중들에게 크게 배우로써 입지는 얻지 못했었어요.

그런데 이번 드라마에서는 안소희가 맡은 캐릭터가

딱 안소희와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팬으로써 감사하고 재미있게 보고 있기도 하구요^^

안소희 외에도 캐스팅은 좋았던 것같아요.

망가지는데 있어서 몸으 사리지 않는 배우들의 모습도 보기 좋았습니다.

저는 시즌 1을 보지 않아서 잘 몰랐지만

이이경씨는 시즌 1에도 출연을 했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주인공인데 전체적으로 드라마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느낌은 있었어요^^

이 드라마 제작진들이 말하는 꿀잼 요소가 3가지 있다고 하는데요

첫번째

김선호, 이이경, 신현수, 문가영, 안소희, 김예원

청춘 군단의 하드캐리 열연

망가짐도 불사한 이들의 하드캐리 열전이

시청자들에게 눈물 쏙 빠지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두번째

다시 뭉친 웃음 제조 드림팀 이창민 감독과 김기호 작가

시즌 1을 함께한 식구들이 다시 뭉쳤다고 합니다. 시즌1보다 훨씬 코믹해지고 스케일이 커졌다고 하니

기대를 해봐야게네요 ㅎㅎ

세번째

이거는 제가 인정합니다.

주상욱, 오나라, 이시언 등 초특급 카메오 군단 출격

드라마/영화의 꿀잼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카메오인데요

대배우 이시언님께서 나오신다고 하니 언제 나올지 모르니

본방 사수 해야겠네요 ㅋㅋ

드라마는

매주 월, 화 오후 09:30분부터 방송이 됩니다.

시즌 2가 몇부작인지는 모르겠지만

시즌1이 2부작이었으니까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 1의 경우 최고 시청률이 2.2%였어요

오늘 첫방송의 경우 실시간 시청률이 제가 밨을때 2.3%로 봤었거든요

정확한건 나와봐야 알겠지만

그래도 출발이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사진은 JTBC 홈페이지 가서 포토갤러리에 있는것 가져온 거입니다.

저작권에 문제는 없겠죠???ㅎㅎ

상업적 의도 없으니 문제 있으시다면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