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가 전하는 맛집, 여행, 상품, 영화 이야기

[황금래시피]초간단 김치비빔국수 요리법 공개 본문

요리 이야기

[황금래시피]초간단 김치비빔국수 요리법 공개

애드쿡 2019. 3. 26. 06:33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비빔국수 다들 좋아하시죠?
제가 정말 간단하고
절대 실패하지 않는
김치비빔국수 래시피를 공개하겠습니다

준비물
 
김치 적당히 고추장 1스푼 초고추장1스푼
참기름 반스푼 오이1개 깨 조금
김치국물 반컵 소면

김치는 잘게 썰어서 준비해주세요

오이는 채를 썰어 주시구요

김치국물과 오이 김치를 한곳에
넣어주세요
이것만으로도 비쥬얼이
장난 아니죠?^^

저는 위 고추장을 썼는데
집에 있는거 아무거나 쓰셔도 되요
고추장 1스푼 초고추장 한스푼을
아까양념에 섞어주세요

참기름 반스푼과 깨를 조금 넣어주고
마구마구 비벼주세요
잘 섞이도록

비빔국수 양념장이 완성된겁니다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청양고추를
조금 썰었구요 먹다남은 상추가 있어
상추도 잘게  썰었습니다

국수는 물이 펄펄 끓을때 면을 넣으셔야 해요

면을 넣고서는 바닥에 면이 눌러붙지 않게
계속 저어 줘야 합니다
5분정도 삶으면 될지 싶어요
저는 시간을 안재고 육안으로
보고 대충 꺼내거든요ㅎㅎ

면이 다 삶아지면 냉수마찰 시켜주세요
손으로 박박 문질러주세요
그래야 밀가루 맛이 덜납니다
제 소면은 밀면이라 색이 짙어요

면을 다 씻었으면 물기를 쫙 빼서
양념장에 넣어주세요

비닐장갑을 끼고 잘 비벼주시면
비빔국수 완성입니다

국수는 이 상태로 들고 먹어야
제맛이 납니다ㅎㅎ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진짜 맛있습니다
왠만한 국수 전문점보다 훨씬 맛있어요
요리법도 간단하고

이상으로 깨알 래시피정보
전달드렸습니다
 
공감은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요리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 간단히 해먹는 랍스타요리 래시피  (0) 2019.03.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