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부기가 전하는 맛집, 여행, 상품, 영화 이야기

다이소 HDMI 케이블 RGB 호환 5,000원 본문

상품 리뷰

다이소 HDMI 케이블 RGB 호환 5,000원

애드쿡 2019. 3. 26. 02:46
안녕하세요 꼬부기입니다
사무실에서 작업량이 많다보니
집에서도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는데요
노트북 화면 하나로는
불편함이 있어 창고에서
모니터를 가지고 나왔습니다

제품이 오랜된거라ㅋㅋ
HDMI 단자 케이블이 없더라구요
모니터는 하얀색 RGB단자용
노트북은 HDMI랑 파란색ㅋㅋ
너무 다르죠
그래서 근처에 있는 다이소에 다녀왔습니다

짜잔 금액을5,000원
확실히 다이소가 가격이 착해요
인터넷도 비싸더라구요

노트북은 파란색과 HDMI

모니터는 흰색ㅋㅋ

다이소에서 산 제품을 보면 뒤에
쉽게 뜯으라고 칼집같은걸 해놨는데
저것도 위험합니다
저 손 베일번 했어요
플라스틱재질이라 날카로우니
가위있으면 가위로 자르세요
괜히 손 다치지 마시구요

구성품은 깔끔합니다
길이도 길고 무게감도 있는게
좀 좋아보였어요ㅋㅋ

정면샷도 추가

이제 연결만 하시면 되요

노트북에도 요렇게 꼽고

이제 작업이 조금 수월해 지겠네요ㅎㅎ

선이 길게 남으시면 저처럼 케이블타이로
정리를 해주면 깔끔합니다
케이블타이도 다이소 가면 1,000원이면
득템하실 수 있어요ㅎㅎ

다이소제품 복불복이라고는 하는데
이제품은 마음에 드네요
잘쓰고 있습니다^^
Comments